S-OIL 마케팅 공모전 2014 Brand Awards 최우수상 수상 (기술경영학과 배규진 석사과정)

S -OIL은 지난 4일 마포구 공덕동에 위치한 S-OIL 본사 사옥에서 마케팅 공모전 ‘2014– S-OIL Brand Awards’ 시상식을 열고 브랜드 전략에 대한 뛰어난 아이디어를 제시해 대상 및 최우수상(3팀)을 수상자들에게 상패와 상금을 수여했다 브랜드 활동 전반에 대한 신선하고 다양한 아이디어를 공모하기 위해 대학생/대학원생을 대상으로 실시된 2014– S-OIL Brand Awards’ 는 통합마케팅 커뮤니케이션(IMC) 캠페인, 보너스카드,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에코 프로모션 등 네 가지 분야로 나뉘어 작년 11월부터 약 3개월간 진행됐다. 이번 마케팅 공모전은 총 392개팀 9백여명이 응모했으며, 예선 심사를 통해 10개 작품이 결선 진출 작품으로 선정돼 최종 프레젠테이션 심사를 통해 우열을 가렸다. 대상1팀, 최우수상3팀, 우수상     5팀, 제일기획특별상 1팀에 대한 시상이 진행되었으며, 우리학과 이의훈 교수님의 연구실 석사과정인 배규진 학생은 Eco-promotion 부문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하여, 상금200만원과 상패를 수상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