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 기술경영학과, 경영인의 밤 행사

IMG_6071

2014년 12월 19일, 서측회관(W2)에서 기술경영학과의 한 해를 돌아보는 경영인의 밤 행사가 열렸습니다. 학과장님, 학사주임 교수님 및 많은 교수님들께서 참석하신 가운데 두 시간 동안 행사가 진행되었습니다. 뷔페와 와인을 곁든 맛있는 저녁식사를 시작으로, 학과장님 및 학사주임 교수님의 연설, 한 해 동안 있었던 주요 행사의 정리, 그리고 새로운 과 학생대표이신 유재원 박사과정 선배님의 인사 및 내년 한 해에 대한 각오와 다짐으로 행사는 종료되었습니다. 공식적인 행사 종료 이후에도 여러 선후배들이 참석한 뒤풀이로 경영인의 밤의 열기는 끊이지 않고 계속되었습니다.

IMG_6118

경영인의 밤 중간에 학생회 주관 하에 이루어진 시상식과 시상식 사이 사이에 꾸며진 축하공연이었습니다. 시상식은 올해의 슈퍼 루키(김대현 석사과정), 올해의 연구실(이수진 교수님 연구실) 등 학생회 주관 하에 특별한 상들이 주어졌고, 축하공연을 위해 다섯 팀의 공연과 연극이 있었습니다. 학부생들도 축하공연에 나서 경영인의 밤이 더욱 뜻깊은 자리가 될 수 있었습니다.

IMG_6184

0 replies

Leave a Reply

Want to join the discussion?
Feel free to contribute!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다음의 HTML 태그와 속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trike> <stro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