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사안내] 네이버랩 지원 해커톤 행사

10750336_303533963172638_4331855626283090006_o

교내에서 2월 23일-27일 열리는 해커톤 행사(네이버랩 지원)에서 기술경영학과 학생들의 참여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일주일동안 IT 기업에서 실제로 쓰이는 API를 어떻게 개발하는지에 대한 세미나와 해커톤이 함께 진행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전산학과 학생들 뿐만 아니라 요즘 IT 기업, 창업 등에 관심이 있는 많은 학생들에게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이 행사는 네이버랩에서 지원을 하고 해커톤에서 우수한 심사를 받는 팀에게는 소정의 상금도 지급될 예정입니다. 참가비는 무료입니다. 학부, 대학원생 모두 환영이고 프로그래밍 경험이 많으면 좋지만 많지 않아도 가능하다고 합니다.자세한 사항은 아래 공지를 참고하여주세요. 

 


 

Building industrial-strength APIs seminar / hackathon at KAIST : 2/23 – 27여러 회사는 자신들의 데이터/알고리즘을 API를 통해 제공합니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이러한 API를 소개하고 사용 예를 전달합니다.
또한, 팀별 해커톤을 진행합니다.
참가자들은 팀을 이루어 API를 이용한 흥미로운 어플리케이션을 만듭니다.
Naver Labs의 후원을 받아 각 분야별 우수팀에게 상품을 드립니다.

Hackathon Awards
– Most intelligent API
– Most delightful UX/UI design
– Most convincing pitch
– Most helpful team
– Grand Prize

해커톤으로 진행하기에 2월 16일까지만 참가 신청을 받습니다.

자세한 스케줄, 강사의 약력 및 참가 신청:
https://sites.google.com/site/hackathonkaist2015/home

0 replies

Leave a Reply

Want to join the discussion?
Feel free to contribute!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다음의 HTML 태그와 속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trike> <strong>